수원 판타지움 3층에 본점을 둔 홀복합형 공유주방 업체 성공주방이 입점 업체 성공지원을 위해 이상정 조리명장을 사업컨설팅 파트너로 투입한다. 성공주방의 조리명장 투입 결정은 소상공인 상생모델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일환으로 시작됐으며, 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소상공인 지원대책이다.

이상정 명장은 제3대 대한민국조리명장(2002년)으로 그랜드하얏트서울 등 여러 호텔에서 조리부총괄로 근무하였고, 각종 조리대회의 심사위원 및 국제대회에서 다수의 입상경력이 있다. 더군다나 노동부장관 표창 등 정부기관으로부터 요리부문 발전에 공로를 인정받은 바도 있는 대한민국 조리 계의 명장이다.

성공주방에 입점하는 모든 업체는 이상정 조리명장으로부터 외식업 경영 및 음식에 대한 다양한 컨설팅을 지원받을 수 있다. 투입된 이상정 조리명장은 성공주방 입점 업체들에게 전문적인 실전 노하우를 전수함으로써 사업주들의 빠른 성공을 지원할 계획이다. 성공주방 관계자는 “성공주방 입점 업체들이 이상정 조리명장의 컨설팅을 통해 빠른 시간 내에 안정적인 매출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성공주방이 위치한 판타지움은 수원 최대의 복합쇼핑몰로 분당선 망포역과 삼성 디지털시티 등이 가깝게 위치해 있다. 더욱이 배달영업과 홀 영업이 함께 가능한 구조로 되어 있어 성공주방 입점 업체의 매출이 안정적인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성공주방은 임대보증금 최저 1,000만원, 월 임대료 130만원부터 입점이 가능하며, 창업주의 초기 정착을 위해 최대 2개월간의 임대료를 지원한다.